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입, 지출, 예산 관리 캐시노트 앱 후기

 

 

캐시노트(CashNote)는 간단한 수입, 지출, 예산 관리에 유용한 앱입니다. 그래프 기능을 활용하여 지출 경향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금융 관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앱

2023.03.15 - [모바일 앱] - 커피 미리 주문할때 패스오더 앱 후기

 

커피 미리 주문할때 패스오더 앱 후기

커피 미리 주문할때 패스오더 앱 후기 패스오더 앱은 음식점에서 주문을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주문을 통해 음식점에서 바로 주문을 받을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주문, 배달 주

gosuzz.tistory.com

2023.03.14 - [모바일 앱] -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기프티스타는 기프티콘과 연동되어 있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입니다. 기프티콘은 기프티스타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상품

gosuzz.tistory.com

 

  캐시노트

 

 

특징

 

[사장님을 위한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

캐시노트는 모바일 앱과 카카오톡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게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알림 정보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우리 가게 매출과 비용 현황을 한눈에

-언제 얼마가 입금될까? 카드 매출 입금 정보를 달력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의 내역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내 가게 매출이 정상적으로 입금되고 있는지 누락이나 보류는 없는지 캐시노트가 매일 관리해드려요.

 

● 고객·배달앱 주문·리뷰 관리도 한 번에

-우리 가게 단골 비중은? 매주 신규 고객과 재방문 고객, 객단가를 알려드려요.

-다양한 배달앱 매출과 정산, 고객 리뷰도 한 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 사장님에게 유리한 금융 혜택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사업자 대출, 카드, 실속 보험 정보를 알려드려요.

-우리 가게 경영 상황을 반영한 매장 신용 점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요.

-빠른정산 서비스를 구독하면, 오늘 배달 매출을 내일 바로 입금받을 수 있어요.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커뮤니티

-'진짜 사장님'들만 모인 커뮤니티에서 정보와 고민을 함께 나눠요.

-사업에 꼭 필요한 지원 정책과 도움을 주는 콘텐츠도 캐시노트가 챙겨드릴게요.

 


●필요한 물품은 마켓에서 쉽고 편하게

-가게에 필요한 물품을 캐시노트 앱에서 빠르게 살 수 있어요.

-사장님을 위해 다양하고 품질 좋은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어요.

 


[전국 110만 사장님이 쓰시는 서비스, 안심하고 쓰세요]

캐시노트는 전국 110만 사장님(2022년 7월 현재)이 선택하신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기술력을 인정 받아 카카오, KT, 신한카드, KB국민은행, 삼성화재, (주)GS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장님의 소중한 정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로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앱부터 서버 인프라까지, 높은 수준의 보안 관리 체계로 관리하며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시노트 서비스는 본인인증 및 ID/PW 인증 없이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는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개인정보 및 중요/민감 정보는 안전한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돼 있습니다. 또, 인터넷이 차단된 물리적 공간에 보관하고 있으며 허가되지 않은 접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침입 차단 시스템과 이상 징후 탐지 시스템 등 정보 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상시 보안 모니터링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정보를 동의 없이 마케팅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캐시노트를 운영하는 한국신용데이터는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마이데이터사업자) 허가를 받아 금융감독원의 관리감독을 받고 있으며, 관련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캐시노트 추가정보

 

 

 

현재 버전
2.2311.140

 

업데이트 날짜

2023. 3. 14.

 

필요한 Android 버전
6.0 이상

 

다운로드
5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9. 5. 13.

 

개발자
Korea Credit Data

 

 

 

캐시노트 사용방법

 

 

  1.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2. 처음 실행하면 '새로운 가계부 만들기' 버튼을 눌러 새로운 가계부를 생성합니다.
  3. 가계부 생성 후, 수입, 지출, 예산 항목을 추가합니다.
  4. 수입 항목을 추가하려면 '+' 버튼을 눌러 '수입' 항목을 선택하고, 수입 항목의 내용과 금액을 입력합니다.
  5. 지출 항목을 추가하려면 '+' 버튼을 눌러 '지출' 항목을 선택하고, 지출 항목의 내용과 금액을 입력합니다.
  6. 예산 항목을 추가하려면 '+' 버튼을 눌러 '예산' 항목을 선택하고, 예산 항목의 내용과 금액을 입력합니다.
  7. 항목을 추가하면, 각 항목에 대한 목록이 생성됩니다. 각 항목의 수정, 삭제 등의 작업은 해당 목록에서 수행합니다.
  8. 예산 설정은 예산 항목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경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앱에서 제공하는 그래프 기능을 활용하여 수입, 지출, 예산에 대한 시각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노트(CashNote)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노트 장단점

 

 

장점

 

  • 수입, 지출, 예산 등의 항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항목에 대한 분류와 날짜별로 정리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 동안의 수입, 지출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산 기능을 사용하면 지출을 제어하고, 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경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래프 기능을 통해 시각화된 정보를 확인하여 지출 경향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단점

  • 수입 및 지출 항목을 입력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 예산 금액을 설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분류가 없는 경우 직접 추가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