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 미리 주문할때 패스오더 앱 후기 

 

 

패스오더 앱은 음식점에서 주문을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주문을 통해 음식점에서 바로 주문을 받을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 주문, 배달 주문, 매장 내에서 주문 등 다양한 주문 방식을 지원합니다.

 

추천앱

 

2023.03.14 - [모바일 앱] -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모바일상품권 거래 앱 기프티스타 앱 후기 기프티스타는 기프티콘과 연동되어 있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입니다. 기프티콘은 기프티스타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상품

gosuzz.tistory.com

2023.02.24 - [모바일 앱] - 대한민국 대표 교통카드 티머니GO 앱 후기

 

대한민국 대표 교통카드 티머니GO 앱 후기

대한민국 대표 교통카드 티머니GO 앱 후기 티머니GO 앱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교통카드인 티머니 카드를 모바일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이 앱은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티머니 카

gosuzz.tistory.com

 

  패스오더

 

 

특징

 

※ 지금! 친구에게 커피 쿠폰을 보내보세요~! 쿠폰을 받은 친구가 첫 결제 시, 초대한 패써님에게 최대 3,000원 커피 쿠폰을 무제한으로 드려요! (친구초대이벤트는 앱 내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 줄서기, 기다림 No
미리 주문하고 바로 가져갈 수 있으니까!
더 이상 줄 서서 주문하지 마세요!

#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
신용카드 / 삼성페이 / 포인트결제
다양한 결제 수단을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해요!

# 여긴 어떨까?
내가 가고 싶은 가게의 궁금했던
메뉴, 가격, 위치, 전화번호까지 알 수 있어요!

# 믿을 수 있는 리뷰 맞나?
패스오더를 통해 주문, 결제한 사용자들만
작성할 수 있으니까 믿을 수 있어요!

 

패스오더 추가정보

 

 

현재 버전
2.40.0

 

업데이트 날짜

2023. 3. 13.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5.0 이상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7. 11. 8.

 

개발자
PaytaLab

 

 

 

패스오더 사용방법

 

  1. 앱 다운로드: 스마트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패스오더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회원가입: 패스오더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로그인을 합니다.
  3. 음식점 검색: 패스오더 앱에서 제공하는 음식점 리스트를 검색하여 주문하고자 하는 음식점을 선택합니다.
  4. 메뉴 선택: 음식점에서 제공하는 메뉴 중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추가 주문이 필요한 경우, 메뉴를 추가합니다.
  5. 주문 확인: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결제 방식을 선택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6. 주문 확인 및 준비 완료 알림: 주문이 접수되면,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 완료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픽업 또는 배달: 주문 방식에 따라 매장에서 픽업하거나 배달 받습니다.

 

패스오더 장단점

 

 

장점

 

  • 간편한 주문: 패스오더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는 음식점에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문 시간을 단축시키고, 주문 과정을 간편하게 만들어줍니다.

  • 다양한 주문 방식: 패스오더 앱은 테이크아웃 주문, 배달 주문, 매장 내에서 주문 등 다양한 주문 방식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주문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결제 방식: 패스오더 앱은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신용카드, 직불카드, 핸드폰 결제,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음식점 정보 제공: 패스오더 앱은 음식점 정보와 메뉴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음식점의 위치,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메뉴 정보를 통해 주문할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서비스: 주문 접수와 처리가 빠르게 이루어지므로, 사용자는 음식을 더욱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

  • 지원되는 음식점이 제한적: 패스오더 앱은 모든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음식점에서만 지원되므로, 사용자는 원하는 음식점에서 패스오더 앱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오류 발생 가능성: 앱에서 주문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문 내용이 잘못 전달되거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음식의 질에 대한 우려: 패스오더 앱은 음식을 미리 주문하고 받아가는 방식이므로, 음식의 상태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배달 주문의 경우 배달 시간이 길어지면서 음식의 질이 저하될 가능성이 큽니다.

  • 주문 수수료: 음식점에서 패스오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