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동킥보드와 함께 도시를 누벼보세요! 빔 Beam 앱 후기



최근에 부쩍 전동키보드가 길거리 여기저기 널려져있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전동키보드는 일정사용료를 내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도로법상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탈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 12월 10일 부터 도로법 개정으로 운전면허가 없어도 된다고 합니다. 빔모빌리티는 전동킥보드 공유주행 서비스 앱 빔 Bea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앱








빔 Beam


특징


빔모빌리티는 전동킥보드 공유주행 서비스를 통해 도시의 흐름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가까운 거리의 이동은 저희가 책임질게요.


복잡한 도심에서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벗어날 수 있다는건 전동킥보드의 장점의 일부에 불과해요.

빔의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는 저렴하고 편리하며, 환경친화적이기도 하답니다. 재미야 말할 것도 없죠!


빔 공유주행 서비스는 출퇴근할 때나 장을 볼 때, 아니면 친구들과 맛집을 탐방할 때도 여러분 곁을 지킵니다. 교통 체증에 지쳐버린 일상을 공유주행 서비스와 함께 바꿔보세요.

지금 앱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목적지가 어디든 빔이 여러분과 함께할게요.


사용 방법:

1. 앱 다운로드하기

2. 회원가입하기

3. 빔 전동킥보드를 찾아 잠금 해제하기

4. 현지 도로규칙 및 교통법규 확인 및 이해하기

5. 빔 전동킥보드 즐기기

6. 올바른 주행 후 안전한 위치에 빔 반납하기


빔 Beam 추가정보


업데이트 날짜


2020년 9월 17일


크기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설치 수


100,000+


현재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제공


Ride Beam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료앱인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로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빔 Beam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에서 전동키보드를 타기위해서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전동키보드를 타는데 왜 면허증이 필요한지 의아하신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현행법상 전동키보드는 배기량 50cc 미만의 원동기를 단 차에 해당되어 면허증이 필요하고 차도로만 다녀야합니다. 만약 인도나 자전거도로로 다니면 벌금4만원이 부과됩니다. 하지만 2020년 12월 10일 이후로는 자전거도로로만 다녀야하고 불가피한경우에는 차도 우측통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금은 기본요금 600원 + 분당180원 입니다.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때는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