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 이동의 기준을 제시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후기



오늘은 일상 속 이동이 필요할 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 타다(TAD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앱








타다(TADA)


특징


1. 더 편안하게, 깨끗하게 유지되는 실내


타다는 더욱 쾌적한 승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차량 내/외부를 청소합니다. 드라이버는 매일 운행 전 차내 상태와 비품을 재정비하여 청결하고 정갈한 실내환경을 유지합니다.


2. 더 안전하게, 타다 드라이버 메뉴얼


타다는 더욱 안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다만의 드라이버 메뉴얼을 만들었습니다. 안전 운행을 위한 운행 메뉴얼과 승객 대응 메뉴얼이 포함되며, 매 운행 시 승객에게 드라이버에 대한 평가를 받아 시스템에 반영합니다.


3. 더 정직하게, 승차거부 없는 바로배차


타다는 드라이버가 목적지를 확인하고 원하는 호출을 수락하는 것이 아닌, 타다만의 배차 시스템을 통해 차량이 '바로배차' 되는 시스템입니다. 드라이버는 승객 탑승 전까지 도착지를 알 수 없으며, 호출 즉시 출발지에서 가장 가까운 차량이 바로배차되기 때문에 승차거부 걱정없이 타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지 :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성동구 중구, 종로구, 서대문구, 동대문구, 용산구, 마포구, 영등포구


.목적지 : 서울 전 지역, 구리, 하남, 성남, 과천, 광명, 안양, 부천, 의정부


타다(TADA) 추가정보


업데이트 날짜


2018년 10월 26일


크기


6.3M


설치 수


10,000+


현재 버전


1.0.2


필요한 Android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제공


VCNC





구글 키프트 카드 선물 하기


유료앱인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로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타다(TADA)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다는 새로운 이동의 기준을 제시하는 모빌리티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내에 이동하는 수단으로는 버스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또는 택시와 자가용이 있습니다. 이런형태의 플랫폼은 획기적이긴 한것 같습니다. 또한 기사님들을 평가하는 제도로 운영된다고 하여 그런지 기사님들이 친절하는 평도 여기저기서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기사님이 서툴다 길을 잘 알지 못한다의 의견도많은 것 같습니다.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여러가지 시행착오 있는 듯 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